Publications
투명도 혼합 공간 | 문학과지성사 | 시집 | 2022 |
시인들 | 세미콜론 | 앤솔로지 | 2024 |
2024 현대문학상 수상시집 | 현대문학 | 앤솔로지 | 2023 |
소스리스트 Vol.2 | 재미공작소 | 앤솔로지 | 2023 |
전자적 숲; 더 멀리 도망치기 | 문학과지성사 | 앤솔로지 | 2023 |
시 보다 2023 | 문학과지성사 | 앤솔로지 | 2023 |
시소 첫 번째: 2022 시소 선정 작품집 | 자음과모음 | 앤솔로지 | 2022 |
시 보다 2021 | 문학과지성사 | 앤솔로지 | 2021 |
시작하는 사전 | 창비 | 앤솔로지 | 2020 |
Archive
우리의 여기의 이것의 | Summerspace | 시 | 2024 |
물 씻기기 | 시작 | 시 | 2024 |
전망들―장면의 자락 | 문장웹진 | 시 | 2024 |
전망들―감정과 사물 | 문장웹진 | 시 | 2024 |
전망들―새 얼굴로 | 현대시 | 시 | 2024 |
사물의 속도 | 서정시학 | 시 | 2024 |
공간의 속도 | 서정시학 | 시 | 2024 |
손에 잡히지 않는 | 창작과비평 | 시 | 2024 |
전망들―꿈에서 가져온 눈 | 창작과비평 | 시 | 2024 |
익명의 독자님께 | 어쩌다책방 이달의 작가전 | 산문 | 2024 |
전망들―한 마리 하나 한 개 | 시인들 | 시 | 2024 |
두려움과 함께 보기 | 부드러운 재료 | 산문 | 2023 |
미미한 더미 | E+E | 시 | 2023 |
깨끗하게 씻은 추상 | 현대문학 | 시 | 2023 |
얼굴의 물성 | 부드러운 재료 | 산문 | 2023 |
안팎으로 날아가는 | 강서경: 버들 북 꾀꼬리 | 시 | 2023 |
검은 돌 안에서 | 검은 돌과 다리미 | 시 | 2023 |
조명하지 않는 빛 | 전자적 숲; 더 멀리 도망치기 | 시 | 2023 |
회색 움직임 | nuuanu | 시 | 2023 |
미완의 미정 | 부드러운 재료 | 산문 | 2023 |
가용 공포 | 부드러운 재료 | 산문 | 2023 |
언제나 신선한 프레임 | 젊은모색 2023 | 시 | 2023 |
듀얼 영원 | 부드러운 재료 | 산문 | 2023 |
구하는 잠 | 부드러운 재료 | 산문 | 2023 |
소진되지 않는 덩어리 | 부드러운 재료 | 산문 | 2023 |
아름답지는 않은 물건 | GBH 브랜드북 | 산문 | 2023 |
여름 배우기 | nuuanu | 시 | 2023 |
손에 잡히는 | 릿터 | 시 | 2023 |
가변 테두리의 사랑 | 문학과사회 | 시 | 2023 |
전망들 | 문학과사회 | 시 | 2023 |
표면을 뒤집으며 떠다니기 | 플로트 | 산문, 추천사 | 2023 |
전망들 | 현대시학 | 시 | 2023 |
신실한 재료 | 자음과모음 | 시 | 2022 |
부드러운 재료 | 자음과모음 | 시 | 2022 |
문턱에서 기다리기 | 문학동네 | 시 | 2022 |
물 만지기 | 문학동네 | 시 | 2022 |
두 사람의 새 창 | 웹진 같이가는기분 | 시 | 2022 |
연약한 재료 | 낯선 소설의 집 | 시 | 2022 |
더 흰 | nuuanu | 산문 | 2022 |
내가 읽은 녹스 | 내가 읽은 녹스 | 산문, 추천사 | 2022 |
전망들 | 현대시 | 시 | 2022 |
집과 집, 눈과 눈, 손과 손 | correspondence | 산문 | 2022 |
미래의 곁 | nuuanu | 산문 | 2022 |
관광觀光 | 시 보다 2021 | 시 | 2021 |
관광觀光 | 시 보다 2021 | 시 | 2021 |
투명도 혼합 공간 | 시 보다 2021 | 산문 | 2021 |
There is a crack in everything, that’s how the beauty gets in | COOL magazine | 산문 | 2021 |
관광觀光: 해상도 | 문학청춘 | 시 | 2021 |
빛의 인과 | 문학청춘 | 시 | 2021 |
불투명한 빛을 투명하게 걸어두기 | rays blooming | 산문 | 2021 |
이야기를 깨트리기 | 시로여는세상 | 시 | 2021 |
옷정리 7 축전 | Otjungri | 산문 | 2021 |
미완의 방에서 보내는 초대장 | 하퍼스바자 | 산문, 서평 | 2021 |
미래 공원의 사랑 | 프롬 강혜빈 | 시 | 2021 |
미래 공원의 사랑 | 프롬 강혜빈 | 산문 | 2021 |
작고 긴 정면 | 웹진 비유 | 시 | 2021 |
영원에서 나가기 | 웹진 비유 | 시 | 2021 |
사실은 느낌이다 | 현대시 | 시 | 2021 |
펼쳐지는 집 | 문파 | 시 | 2020 |
Lappi 작업 노트 | Lappi | 산문 | 2020 |
근미래 | 문학과사회 | 시 | 2020 |
물기둥 | 문학과사회 | 시 | 2020 |
거울과 창 | 학산문학 | 시 | 2020 |
간격 속 | 파란 | 시 | 2020 |
파수 | 파란 | 시 | 2020 |
사물은 우리를 반대한다 | 쓺 | 시 | 2020 |
생물성 | 쓺 | 시 | 2020 |
평범한 대낮의 밝음 | 쓺 | 시 | 2020 |
재세계reworlding | 문장웹진 | 시 | 2020 |
얼굴의 물성 | 문장웹진 | 시 | 2020 |
관광觀光 | 현대문학 | 시 | 2019 |
듀얼 호라이즌 | 문학3 | 시 | 2019 |
얼굴의 미래 | 문학3 | 시 | 2019 |
비결정적인 선 | 자음과모음 | 시 | 2019 |
환송 | 자음과모음 | 시 | 2019 |
모든 사람 같은 빛 | 현대시 | 시 | 2019 |
검은 개 | 현대시 | 시 | 2019 |
냄새를 비추는 | 모티프 | 시 | 2019 |
추위의 시차 | 모티프 | 시 | 2019 |
흰 개 | 문학과사회 | 시 | 2019 |
중력과 은총 | 문학과사회 | 시 | 2019 |
글라스하우스 | 문학과사회 | 시 | 2019 |
전망대 | 문학과사회 | 시 | 2019 |
애도캠프 | 문학과사회 | 시 | 2019 |
Index
글라스하우스
발행: 문학과지성사
발행일: 2019년 5월 30일
ISBN: 9771227285006